FAQ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 인터넷 창이 여러 개 열려있을 경우
본인인증 시스템 팝업창이 가려져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인터넷 창을 닫은 후 동영상을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Kollus Player v3 프로그램 설치가 안 되어 있을 경우
<설치방법>
- http 404 오류코드가 뜨는 경우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 삭제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선택 > 삭제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 설정 > 웹 페이지 열 때마다 선택 > 확인
※ 이 외 동영상 관련 자세한 사항은 Kollus Player FAQ(바로가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래도 작동이 안 될 경우 재부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하셨던 아이디가 생각이 나지 않으신다면 홈페이지의 아이디 찾기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OME > 회원서비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사용자 본인의 성명, 면허번호, 생년월일을 정확하게 입력 후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HOME > 회원서비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화면에서 아이디, 성명, 면허번호, 생년월일을 입력 후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시스템에서 입력 정보 확인과 사용자 본인 인증 확인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 임시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화면에 보여줍니다.
임시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에 HOME > 마이페이지 > 회원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면허번호 확인은 보건복지부 면허민원안내 홈페이지(http://lic.mohw.go.kr) 의 나의민원 > 면허(자격)정보 메뉴에서 사용자 본인의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AGD이수점수 확인은 로그인 후 HOME > 마이페이지 > 메인(교육이수내역)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교육수강신청은 회원가입 후에 HOME > 교육과정수강 > 교육접수신청 화면에서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가상계좌) 선택하여 결재하신 후에 온라인, 오프라인, 임상실무 교육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온라인교육 수강 이수시간 인정은 동영상 시청 후 퀴즈풀이 완료 후에 인정이 되며, 오프라인교육과 임상실무교육은 신청 후에 출결 바코드를 통한 교육 참여가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을 시 이수 시간이 인정됩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오프라인교육 신청은 회원가입 후에 HOME > 교육과정수강 > 교육접수신청 화면에서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가상계좌) 선택하여 결재하신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오프라인 교육과 임상실무 교육은 과목당 시간의 최대 70%를 교육받아야 교육시간으로 인정을 받을수 있으며, 교육시간 인정은 교육장 현장에서 수강생이 출결 바코드를 통한 입실 및 퇴실 출결 처리를 통하여 확인합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환불 처리기준은 연수실무교육을 받지 않았을 경우에는 교육비 전액 환불되며, 연수실무교육을 받았을 경우에는 모든 교육의 최종 이수받은 시간 금액 + 카드수수료 + 행정수수료 10만원을 감액하여 환불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A. 안녕하세요. 치과의사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 교육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데이터 절약모드(데이터 세이버)를 사용하시는 분 중에서 연수실무 시스템에 로그인이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있으신 분은 연수실무 시스템 이용시 데이터 절약모드를 해제하셔야 원활한 시스템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절약모드(데이터 세이버) 해제 방법
- 모바일 크롬
1.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설정을 탭합니다.
2. '설정' > '고급'에서 '데이터 절약 모드'를 탭합니다.
3. 데이터 절약 모드를 사용안함으로 설정합니다.
- PC 크롬
1.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
2. '도구 더보기' > '확장프로그램'에서 `데이터 절약모드'의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3. 데이터 절약 모드를 사용안함으로 설정합니다.
크롬 데이터 절약 모드 안내(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