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한치의학회] 2021년 9월 오프라인교육(실시간스트리밍 교육) 일정 및 신청접수 안내

  • 등록자: 대한치의학회2
  • 등록일: 2021-08-27
  • 조회수: 247

2021828() 10:00부터 통합치의학과 연수실무교육(오프라인 교육(온라인스트리밍교육))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202192일부터 930일까지 16개 강좌, 32시간의 교육이 편성되었습니다.

  본 교육은 중복 수강이 불가하오니 수강 신청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지사항의 매뉴얼 pdf파일을 꼭 숙지한 후, 시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육 시작 후, 교육 입실은 불가능하오니 교육 시작 5분 전부터 강의실 화면에서 대기바랍니다. 교육시간 2분 전에 키보드의 새로고침 버튼(F5)을 누르면 방송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2. 대리시청 등 부정한 방법을 방지하기 위하여 강의 도중 불시에 본인인증절차(핸드폰본인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가 진행됩니다. 본인인증을 하지 못할 시, 수강이수가 불가능합니다. 본인인증 후, 마지막 이수완료 확인버튼까지 눌러야 교육 이수가 완료됩니다.

3. 본인명의의 핸드폰이 없을 경우, 수강 전 꼭 사전에 아이핀(인터넷개인식별번호) 등록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아이핀 등록방법 참고(www.niceipin.co.kr, ‘범용공인인증서 필수-은행에서 발급가능, 4400원 비용 발생)

4. 대리 시청 등이 엄격하게 제한되오니, 그로 인한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시청은 모바일이 아닌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원활한 시청을 위해 인터넷 브라우저는 Google Chrome 사용을 권장합니다.

(Window10이하의 버전인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는 Google Chrome만 가능/MAC(apple)은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